성장지원

[마감] 인천공항 가치그린 희망여행 캠페인

2021-09-23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인천공항 가치그린 희망여행 캠페인]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은 인천국제공항공사,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인천공항 가치그린(Green) 희망여행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2040년까지 100% 재생에너지를 사용하는 친환경 공항을 구현하고 여행 산업의 친환경화를 추구하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게시물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어 캠페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진행기간 : ~ 2021년 10월 14일(목)


□ 캠페인 내용


 ① 알아보기 (지구와 함께하는 여행법 미리 알아봐요!) 

    - 이동할 때/여행지에서/숙소에서 실천 가능한 CO2 저감 방법을 모두 확인하면 콩 1개가 지급되며 1,000원이 환경을 위해 매칭기부됩니다. 


 ② 약속하기 (#가치그린(Green) 희망여행하기로 미래의 나와 약속해요!) 

    - 여행을 떠나고 싶은 희망을 담아 '이것만큼은 꼭 지킬거야!' 다짐할 한 가지를 골라 빈칸을 채우고 약속하면 ID당 콩 1개가 지급됩니다. 


 ③ 인증하기 (일상생활에서 미리 실천해보고 친환경 여행용품 선물 받아요)

    - 마음 편히 여행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일상생활에서 친환경 약속을 미리 실천해보고 SNS에서 사진과 해시태그로 인증합니다. 


 ④ 펀딩참여 (#가치그린(Green) 희망여행 MARKET)

   - 친환경 여행용품의 펀딩 프로젝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친환경 여행용품 세트 룰렛 이용권 2장을 드립니다.

   - '여행 준비하기' 클릭 시 ID당 콩 1개가 지급됩니다. 

   - 펀딩 대상 제품 : 아트임팩트(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여행가방, 슬링백), 오셰르(무기자차 100% 미크릿 비건 쿠션), 

                              피스온테이블(친환경을 실천하는 고체치약과 대나무 칫솔), 트레드앤그루브(타이어로 만든 업사이클링 샌들과 슬리퍼),

                              리벨롭(자연을 지키는 텀블러와 휴대용 물병 살균기), 퀸비스토어(지구 여행자를 위한 제로웨이스트 키트)


□ 캠페인 해피빈 페이지 바로가기 : 인천공항과 같이 가요! 가치그린(Green) 희망여행 

  


  • 존재하는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