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로 실질적인 지원하겠습니다.”- I-SEIF 인천사회적경제조직 워크숍에서 구매상담회 진행

2019-06-10

지난 6월 4일 인천 송도 오라카이 호텔에서 '인천 사회적경제 활성화 공동기금(I-SEIF) 펠로우를 위한 구매상담회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는 I-SEIF 펠로우 1·2기, 13개 기업의 공공구매 담당자 및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 등이 참여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구매상담회는 I-SEIF를 통해 자금, 교육을 지원받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실제로 활발한 상담이 이뤄졌습니다.

명함을 주고 받으며 추후 일정을 논의하는 모습도 자주 눈에 띄었습니다.


I-SEIF 워크숍I-SEIF 워크숍I-SEIF 워크숍
I-SEIF 워크숍I-SEIF 워크숍I-SEIF 워크숍
I-SEIF 워크숍I-SEIF 워크숍I-SEIF 워크숍


한편 이번 구매상담회는 I-SEIF 펠로우와 멘토간 화합과 펠로우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마련된 워크숍의 일환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구매상담회 외에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중소기업지원정책 설명회 및 사회적기업과 청년 스타트업의 경영 목적과 본질에 대한 성찰,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비즈니즈 모델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습니다. 


I-SEIF 워크숍

I-SEIF 워크숍


인천 사회적경제 활성화 공동기금은 인천 소재 국가출연 공공기관인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인천항만공사, 한국환경공단이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약 15억원을 목표로 마련한 기금으로서 사회연대은행이 운용하고 있으며 인천의 사회적경제 기업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사회혁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I-SEIF 워크숍

  • 존재하는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