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 창업의 징검다리, ‘청년 커피 LAB’ 2기 오픈

2019-10-17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청년들의 카페 창업을 지원하는 청년 커피 LAB(청년 커피 랩)’ 2기 오픈식이 지난 1011일 신세계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열렸습니다.

 

사회연대은행과 ()신세계센트럴시티, 서울먹거리창업센터는 올해 청년 커피 LAB 1기를 시작으로 카페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영업공간과 사업노하우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날 오픈식에는 신세계센트럴시티 박주형 대표이사, 사회연대은행 김용덕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해 청년 커피 LAB 2기의 성공적인 출발을 응원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청년 커피 LAB 1기 신은수 대표와 2기 고현선 대표>


자신만의 카페 오픈을 앞두고 있는 청년 커피 LAB 1기 신은수 대표 역시 이날 오픈식에 참여해 오픈 당시 전달받은 황금열쇠를 2기 고현선 대표에게 전달했습니다. 이 황금열쇠는 사업 성공의 열쇠를 의미합니다.

 

신은수 대표는 청년 커피 LAB을 통해 팀워크를 맞출 수 있는 경험이 좋았다. 이러한 경험 없이 창업을 시도했더라면 많은 어려움을 겪었을 것이다라면서 1기 운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통과한 고현선 대표는 면접 볼 때까지만 해도 이 자리에 서있을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저 역시 미래의 3기 대표님에게 좋을 기운을 전달할 수 있도록 청년 커피 LAB을 열심히 운영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청년 커피 LAB은 파미에스테이션 7번 게이트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첫 발을 내딛은 청년 커피 LAB 2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 존재하는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