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통합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업체 선정 제안 공고
< 통합사업관리시스템 > 구축 업체 선정 제안 공고
1. 공고 사유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통합사업관리시스템 구축 업체 선정
2. 내 용
가. 접수 기간 : 2023. 8. 18(금) ~ 2023. 8. 30(수) 15:00까지
나. 제안요청서 배부 : 2023. 8. 17(목) 14:00 이후 2층 인프라지원팀에서 수령
다. 제안 접수 : 방문 접수
라.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RFP) 참조
마. 제안 평가 : 2023. 8. 31(목) 10:00부터 당 기관 지하2층 교육장에서 실시
바. 접수 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35길 40 알파라운드 2층 인프라지원팀
3. 참가 자격
가. 최근 3년 내 공공기관, 금융기관 또는 비영리기관 등에 유사 사업 실적을 보유한 업체
나. 국내 기업평가기관의 기업평가서 기업신용등급이 B(보통)(B+, B0, B-포함)
이상인 업체(단, 상장법인 또는 외감법인의 경우에는 제출 생략 가능)
4. 업무진행 절차
가. 절차 : 제안 공고 → 제안 접수 → 제안발표회 평가 → 우선협상자 선정 → 계약 체결
나. 제안서 및 접수서류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제안(기술)/가격평가를 진행하며, 저희
기관 자체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예정
다. 협상 대상업체 선정 및 평가 이후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
나. 본 건은 저희 기관 내부 사정에 따라 취소될 수 있으며,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 예정임
6. 문의사항
가. 서류제출 및 일정 등 : 인프라지원팀 임종권 대리 (02-2280-3368)
나. 제안요청 내용 : 인프라지원팀 이상민 팀장 (02-2280-3344)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8월 17일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전략기획부장
수집항목 | - 이름, 연락처, 이메일 |
---|---|
이용목적 |
- 정기 뉴스레터 및 비정기 안내 소식 발송 -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정보 고지 |
보유기간 | - 뉴스레터 서비스 종료 시, 수신 거부 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