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소상공인 <토탈 솔루션 컨설팅 지원 사업> 수행 업체선정 제안 재공고
소상공인〈토탈 솔루션 컨설팅 지원 사업〉
수행 업체선정 제안(재공고)
1. 공고 사유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소상공인 토탈 솔루션 컨설팅 지원 사업 수행 업체 선정
2. 내 용
가. 접수 기간 : 2024. 2. 16(금) ~ 2024. 2. 27(화) 17:00까지
나. 제안요청서 배부 : 2024. 2. 16(금) 10:00 이후 2층 인프라지원팀에서 수령
다. 제안 접수 : 방문 접수
라.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RFP) 참조
마. 제안 평가 : 2024. 3. 4(월) 15:00부터 당 기관 지하2층 교육장에서 실시
바. 접수 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35길 40 알파라운드 2층 인프라지원팀
3. 참가 자격 (아래항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에 한함)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기업 또는 관공서(공공기관 포함)가
주관하는 소상공인 인테리어 프로젝트 실적이 있는 업체
※ 단일건 2,000만원 이상 / 현재 진행 중인 건 포함
나. 국내 기업평가기관의 기업신용등급이 B(보통)(B+, B0, B-포함) 이상인 업체
- 단, 컨소시엄으로 참여시 「주관기관」주1)및「참여기관」주2) 각각의 역할, 예산 등을 사업제안서에 상세히 기재
주1) 컨소시엄의 전략 및 목표, 프로젝트 관리, 중요 의사결정 등을 주도하는 기관
주2) 자신의 전문적인 분야에서 특정 과업을 컨소시엄 내에서 수행한 기관
다. 제안요청서를 직접 수령하고, 제안서를 직접 제출한 업체
라. 입찰은 업체의 대표가 참가하여야 하며,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시 대리인이 참가할 수 있음
마. 상속세 및 증여세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기부자와 특수관계가 아닌 업체
4. 업무진행 절차
가. 절차 : 제안 공고 → 제안 접수 → 제안발표회 평가 → 우선협상자 선정 → 계약 체결
나. 제안서 및 접수서류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수행능력 평가를 진행하며, 저희
기관 자체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예정
다. 협상 대상업체 선정 및 평가 이후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5.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
나. 본 건은 기관 내부 사정에 따라 취소될 수 있으며,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 예정
다. 최초 제안공고에 의해 제안요청서 수령 업체는 재수령 절차 생략
라. 제안접수를 완료한 업체는 기 접수 건에 대한 취소 요청이 없는 경우 재접수 절차 생략
6. 문의 사항
가. 서류제출 및 일정 등 : 인프라지원팀 임종권 대리 (02-2280-3368)
나. 제안요청 내용 : 사회적금융팀 김소희 대리 (02-2280-3370)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2월 16일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 전략기획부장
수집항목 | - 이름, 연락처, 이메일 |
---|---|
이용목적 |
- 정기 뉴스레터 및 비정기 안내 소식 발송 -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정보 고지 |
보유기간 | - 뉴스레터 서비스 종료 시, 수신 거부 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