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반찬, 함께나눔가게를 통해 어려움을 겪는 다른 소상공인 후원
한신반찬은 2023년 12월, 함께나눔가게(사업자로 구성된 후원회원 그룹)으로 후원 활동을 시작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의 뜻을 전해주셨습니다. 자영업의 어려움을 공감하며 나눔에 동참해 주신 한신반찬을 소개합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한신반찬은 지리산에서 직접 재배하여 수확한 각종 산나물과 재료로 매일 즉석에서 조리해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밑반찬부터 젓갈류, 직접 담근 김장 김치까지 다양한 종류의 반찬들을 판매하는데요. 신선한 재료만으로 정성스럽게 반찬을 제공하는 것은 오랜 시간 한신반찬이 지켜온 원칙입니다.
(사진) 함께나눔가게 한신반찬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 소상공인과 함께 할 것
한신반찬을 운영 중인 이상재 대표님은 “자영업을 하며 겪게 되는 어려움의 순간이 있다” 라며, “그러한 시기를 겪고 있는 주변의 이웃, 소상공인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 라고 나눔의 이유를 전했습니다. 함께나눔가게를 통해 주변을 살피고 나눔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말씀도 덧붙여 주셨는데요, 모두가 어려운 경제적 상황 속에서 주변의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선뜻 손 내어주신 한신반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진) 함께나눔가게 '한신반찬'
함께나눔가게는 후원으로 고객과 함께 나눔의 기쁨을 공유합니다
함께나눔가게는 수익금을 일부를 후원하며 우리 사회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가게입니다. 그 선한 영향력이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기로 닿을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