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댈 곳 없는 이들의 버팀목이 되고 싶습니다" - 가수 구현모 나눔대사 위촉식

2023-04-27

(사)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은 가수 구현모를 나눔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지난 26일, 사회연대은행에서 나눔대사 위촉식이 진행됐습니다. 이 자리에는 김용덕 사회연대은행 이사장 및 임직원이 함께 참석했습니다. 


가수 구현모는 2012년 MBC 위대한 탄생3에 출연,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꿈과 비전을 포기하지 않은 출연자로 화제가 됐습니다. 특히 청소년, 청년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위로의 싱어송라이터’로서 알려졌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사진) 사회연대은행 김용덕 이사장(오른쪽)이 구현모 나눔대사(왼쪽)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있다 


가수 구현모는 사회연대은행 나눔대사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세소상공인, 금융위기청년 등에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구현모 나눔대사는 “제가 할 수 있는 일, 노래로 나누며 살아야겠다고 평소 생각해왔다”라며 “사회연대은행과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나눠줄 일이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용덕 사회연대은행 이사장은 “사회연대은행 첫 번째 나눔대사가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나눔대사님과 함께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존재하는 파일이 없습니다.